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교환/반품 시 필독 사항

GUYDE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*접수 순서


각 결제수단에 따른 교환/반품 접수(반드시 수거체크) → 접수 후 교환/반품 배송비 무통장 입금 → 문의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작성 → 확인후 수거 진행 검품 후 결제 수단별 환불처리


*접수시 반드시 수거체크 부탁드립니다.*

*혼선 및 누락 방지를 위해 접수 양식서에 맞게 작성 부탁드립니다.*

*불량 및 오배송 시 사진첨부를 하지 않을경우 접수가 이루어 지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*

*환불 처리 기간은 수거일로부터 약 5~7일 사이에 처리 되며 결제 수단 별 상이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*


* 교환/반품 비용


저희 가이드는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오니 귀책(단순변심)으로 인한 사유는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
- 교환택배비 


: 6,000원(왕복)


- 반품택배비


: 6,000원(왕복) 


*카카오뱅크 3333288499462 가이드(GUYDE)로 직접 입금 부탁드립니다.*




* 결제 수단 별 접수 방법


1) GUYDE 사이트 내 결제시


[로그인]-[마이페이지]-[주문처리현황]-[교환신청 OR 반품신청]



2) 카카오 페이 결제시 ( 톡 체크아웃 서비스 )


카카오톡 내 우측 하단 더보기 -> 상단 카카오 지갑 [구매내역]



3) 네이버 페이 결제시


네이버 로그인 -> 네이버 페이 -> 결제내역 -> 교환 / 반품



-에스크로 계좌이체,가상계좌는 부분취소가 어렵고 전체취소만가능합니다.

-결제취소로 처리되어 환불접수된날로부터 3~5일 이후 확인가능합니다

-결제 수단별 pg사 결제 수수료(1.8%~3.2%)가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.



*접수 양식서(자동 기재 되어있습니다.)*


제목: 교환접수 or 반품접수


-구매고객(수취인)명 :

-연락처 :

-구매품목(제품명) :

-교환/반품 :

-교환시 품목명 :

-교환/반품 사유 :

-배송비입금시 입금자명/계좌번호 :

- 구매시 결제수단(ex:무통장입금,카드,계좌이체,가상계좌)  :




- 불량 및 오배송건 : 무료


* 불량&오배송 상품은 배송비 지불 없이 처리해 드립니다.*

(불량&오배송 시 접수 후 사이트 내 게시판에 해당 사진 첨부 필수)



*불량이 아닌경우


- 상품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(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)


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


- 1-3cm 정도의 오차 (측정 방법,사람에 따라 오차 발생 가능)


- 재봉 실밥의 마감 정리가 되지 않은 경우 (가위로 간단히 제거 가능)


-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의 구김 (배송 전 다림질하여 출고됩니다.)



* 접수 시 주의사항


-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(전자상거래법 의거)에 접수 진행을 해주셔야합니다.(주문자 성함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.)


-가이드 측에서 방문수거 요청을 직접 해드립니다.


-방문수거시 요청일로부터 1~3일 이내로 방문하십니다.

(경우에 따라 기사님이 방문 당일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데 연락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.)


- 원하시는 처리방법 (불량의 경우 사유와 위치/ 교환의 경우 요청 교환 내용 )을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- 교환/반품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

-장기간에 걸쳐 상품 회수가 되지 않는 경우, 연락두절 / 배송비 지급 / 전산 누락등의 이유로 인하여 

회수 완료 전 선교환 / 선 발송은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. 



* 접수 후 진행과정


접수 - 수거 - 물류센터 - 검품 - 처리



- 고객님께 상품을 수거한날로부터 전산 처리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5-7일 소요됩니다. (교환 시 교환 제품 입고 일정에 따라 추가 지연)


- 환불은 주문 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 진행되시며, 각 카드사별로 환불일자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교환 및 반품 불가의 경우



▶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를 하지 않았을때


▶ 상품 착용 흔적, 훼손, 변형된 경우: 새상품과 비교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.


▶ 택을 제거하거나 처음그대로의 포장상태로 반품이 안된 경우.


▶ 상품 오염 또는 냄새가 날 경우: 화장품, 방향제, 향수, 섬유유연제 등


▶ 상품 수선이나 세탁이 된 경우



- 모든 제품은 최대한 실제 색감과 맞추어 상품이 업로드 되오나 촬영 시 자연광/조명광 혹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컬러감이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.


이 점 유의하시여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